반응형

 

아이러브커피 회색빡빡이 특별대화 성공멘트

자 이제 확인해보실까요??

 

 

회색빡빡이 얼굴1

 

 

혹시 군인?
여자친구 있으세요?
락앤롤 베이베~!! (빨간눈X)
아메아메아메
세상에 쉬운 일이 하나도 없어요..
실연 당하신 적 있나요?
밀리터리룩이 멋지네요
머리스타일이 참 귀엽네요
쿨남같아보이시네요
은근 스타일 고수이신 것 같아요
이벤트 좋아하세요? 이벤트
바깥 공기가 좋네요
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?
우리 잘 통할 것 같은데, 잠시 얘기좀?

 

 

회색빡빡이 얼굴2

 

 

혹시 군인?
머리스타일 참 귀엽네요
즐겨보는 TV 프로가 뭔가요?
아메아메아메~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장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
세상에 쉬운 일이 하나도 없어요..
우리 잘 통할 것 같은데, 잠시 얘기좀?
프리허그 해드릴까요?
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?
자신감의 원천이 뭔가요?
락앤롤 베이베~!!

 

 

회색빡빡이 얼굴3

 

 

 

혹시 군인?

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
멋지시네요
은근 스타일 고수이신 것 같아요
머리스타일 참 귀엽네요
어디가세요?
락앤롤 베이베~!!
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?
너무 핸섬하세요
실연당한 적 있으신가요?
자신감의 원천이 뭔가요?
어디 가세요?
제일 끔찍했던 악몽이 뭔가요?
심심하지 않으세요?
세상에 쉬운 일이 하나도 없어요..

 

조금씩은 차이가 있겠지만 대체로 맞았던것 같아요~

다른글 참고도 좀 했구요~

그런데 역시나 "혹시 군인?" 은 100% 먹힙니다.

회색 빡빡이 길거리영업 성공해보아요~

반응형
Posted by haramommy :